본문 바로가기

ALL

주주클럽 - 나는 나 (명곡 가사)

반응형

주주클럽 - 나는 나 (가사)

 

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
왜 내가 아는 저 많은 사람은 사랑의 과걸 잊는 걸까
좋았었던 일도 많았을 텐데 감추려 하는 이유는 뭘까

이유가

난 항상 내 과걸 밝혀 왔는데 그게 싫어 떠난 사람도 있어
그런 사람들도 내 기억 속엔 좋은 느낌으로 남아있어

언제나

아하하하 난 누구에게도 말할 수 있어
내 경험에 대해 내가 사랑을 했던 모든 사람들을
사랑해 언제까지나

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
왜 내가 아는 저 많은 사람은 사랑의 과걸 잊는 걸까
좋았었던 일도 많았을 텐데 감추려 하는 이유는 몰까

이유는 뭘까 이유는 뭘까

아하하하 난 누구에게도 말할 수 있어
내 경험에 대해 내가 사랑을 했던 모든 사람들을
사랑해 언제까지나
아하하하 난 누구에게도 말할 수 있어
내 경험에 대해 내가 사랑을 했던 모든 사람들을
사랑해 언제까지나

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
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

아하하하 난 누구에게도 말할 수 있어
내 경험에 대해 내가 사랑을 했던
모든 사람들을 사랑해 언제까지나

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

 

반응형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Popular Posts